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이슈공유

최고였던 주드 <한다다> 이 후 새로운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실시간 댓글 반응

by 세모나_semona 2020.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주를 마지막으로 한번더 다녀왔습니다

<한다다>라는 이름으로 

유명했던 주드(주말드라마)가

100부작으로 막을 내렸는데요

 

오늘 낮부터 저녁시간에 한다다가

안한다는 생각을 하니

너무 슬프고 허전하더라고요...

그래도 그 시간에는

주말드라마를 챙겨보는

시간이었으니 그 후속작으로

 

<오! 삼광빌라!> 라는 드라마가

9월19일을 첫화로 방영이 시작되기에

챙겨 보기로 했어요!

 

한다다를 매주 챙겨보고 재방송을 하면 

또 보고 또 보고 했던 저한테는

주말 드라마 시간에

한다다말고 다른 드라마를

시청한다는게 너무 어색했는데요

그래도 오늘 동일 시간에 후속작으로 나온

<오! 삼광빌라!> 에

집중을 해보기로 했어요!

 

출연진들을 보면 정보석, 전인화, 황신혜 등

배우이름을 잘 모르는 저도 몇몇은 

당연히 아는 유명한 분들도 계시고 첫번째 줄에 있는 걸 보면

비중이 높은 역일 것 같은데

"보나" 라는 분은 아이돌 그룹 우주소녀에

속해있는 아이돌 가수라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아이돌 가수들이 배우를 하는것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기도 하고...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한다다와 자꾸 비교하면 안되지만 비교해 본다면

출연진이 많이 약한 것 같았어요ㅠㅠ

출연진에서 잘 모르는 이름들을 찾아보니

웹드라마 배우들도 많이 있는것 같더라고요

 

드라마라를 보면서 저는 항상

실시간 댓글들을 확인하면서 보는 편인데요

그러면 재미가 2배가 되요!

사람들의 재밌는 드립과 조금이라도

놓친 정보들을 다시 되짚어 볼 수 있거든요!

 

하지만 오늘은... 약간 예상했지만...

(후속작 예고편이 나올때부터

반응이 좋지는 않았거든요...)

역시... 예상대로... 한다다와는

정말 정반대의 분위기였어요...

 

아무래도 한다다가 너무 명작

주드(주말드라마)였어서ㅠㅠ

너무 전편이 대작이어서

더 비교가 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저렇게 다양한 실시간 댓글중에는

"아직 첫 편인데 다들 왜그러냐 한다다도

첫 편때는 욕먹었다"라는

글을 보고 어느정도 저도 공감은 했어요!

 

저도 한다다를 처음볼땐

부부싸움만하고

이혼하고 그러는 것을 보고

유치하다고 생각했거든요...!

 

음 아직 <오! 삼광빌라!> 도

오늘 첫 1화였으니 

앞으로 몇 화는 더

챙겨 볼 듯 해요!

 

제발 <오! 삼광빌라!> 도

감동과 재미를 주면서

제 주말드라마 시간을 계속해서 

지켜줬으면 좋겠네요ㅠㅠ

 

주말드라마 응원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