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구글에서 쓰는 뽀모도로 타이머 사용 후기! 집중력 타이머!

by 세모나_semona 2021. 2. 11.
반응형

구글에서 쓰는 뽀모도로 타이머 사용 후기! 집중력 타이머!

 

뽀모도로 타이머라고 들어보셨나요?! 구글 타이머라고도 알려져 있는데요

 

저는 유투브를 보다가 알게 된 타이머에요! 

 

구글에서 실제로 회의를 하거나 집중력이 필요한 업무를 할 때 사용을 하고 있는 타이머라고 해요!

 

그래서 좀 더 자세하게 찾아보니 직관적이고 실용적인 것 같아서 바로 구매를 했답니다!

 

뽀모도로 타이머의 용도에 대해서는 인터넷 검색보다 유투브에 검색하시면 더 자세하게 정보를 얻으실 수 있으세요!

 

 

사실 구글에서 진짜로 쓰는 뽀모도로 타이머는 작은 타이머가 무려 5~6만 원 정도나 해서 저는 처음 사용을 해보기에 중국산 짝퉁을 구매해봤어요

 

사용해보고 정말로 큰 도움이 된다면 이후에 진퉁으로 구매할 계획입니다!

 

그럼 중국산 짝퉁이지만 그래도 한번 사용 후기를 남겨볼게요!

 

뽀모도로 타이머는 시간을 빨갛게 표시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에요!(빨간색이 대표적이며 다양한 색의 버전도 많이 나왔더라고요)

 

시간은 1시간 단위로 설정을 할 수 있으며, 남은 시간은 빨간 부분을 통해 직관적으로 보여줘요!

 

저는 남은 시간을 색으로 보여준다는 게 정말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처음 샀을 때의 구성이에요! 

 

진퉁은 아니지만 박스와 포장은 나름 괜찮았어요!

 

옆면과 뒷면인데요

 

진짜 구글에서 쓰는 뽀모도로 타이머는 옆면이 고급스러워 보이는 실리콘으로 덮여있고 뒷부분도 좀 더 뭉툭해요

 

짝퉁은 단순 플라스틱으로 되어있답니다

 

앞부분과 뒷부분이에요

 

여기에서 짝퉁이지만 진퉁 구글 뽀모도로 타이머보다 좋은 점이 있는데요

 

바로 알람을 무음으로 할 수 있다는 점이에요!

 

빨간 부분이 다 없어져서 시간이 0이 되면 알람이 울리는데요

 

진퉁 구글 뽀모도로 타이머는 무음 버전이 없다고 하는데 이 짝퉁은 무음 버전도 있고 알람의 울리는 횟수까지 조정을 할 수 가있었어요

 

그래서 짝퉁 타임 타이머는 독서실이나 조용한 곳에서도 사용이 가능해요!

저는 뽀모도로 타이머를 이렇게 모니터 바로 앞에 두고 사용을 하는데요

 

블로그 글을 쓰거나 집중력이 필요한 작업을 할 때 시간을 맞추고 하니 긴장감이 들면서 남은 시간까지 빨간 부분을 통해 직관적으로 확인을 할 수 있어서 정말로 좋은 것 같아요

 

편입 준비를 하는 친구에게도 타임 타이머를 소개 해줬더니 단순하지만 참신하고 좋은 것 같다면서 바로 구매를 하더라고요 

 

 

집중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상품이 아닐까 해요

 

저는 독서실이나 조용한 곳에 갈 필요가 없어서 무음 버전이 크게 필요하지가 않은데요

 

그래서 나중에 구글 뽀모도로 타임 타이머 진퉁을 구매하려고 마음을 먹었어요

 

시계 기능도 없는 작은 단순 타임 타이머가 5~6만 원이라는 것이 너무 비싸기는 해요

 

하지만 아무래도 비싼 돈 주고 사면 더욱더 활용도가 높지 않을까 싶네요

 

아 참고로 짝퉁 타이머의 가격은 쿠팡에서 대략 15000원 선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