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제품 리뷰

노캔 가성비 소니 헤드폰/소니 헤드셋 WH-CH720N 후기

by 세모나_semona 2023.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번 겨울마다 귀는 시린데 귀마개는 쓰기 싫고 헤드셋을 사고 싶다는 생각이 계속 있었는데요.

드디어 이번에 2023년 한 해를 마무리 하며 나에게 주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헤드셋을 구매했어요!

제가 구매한 헤드셋은 소니 WH-CH720n 입니다! 

 

우선 저는 출퇴근 용 또는 패션 용 보다는 편한 복장으로의 장거리 대중교통 이동 시 또는 운동 용으로 구입하고 싶어서 가격대가 많이 높은 유명 비싼 헤드폰을 구매하고 싶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가성비 헤드폰 또는 헤드셋을 찾던 중 qcy, 사운드코어, 베이스어스 등등 수많은 추천이 있었는데요.

또 그렇다고 너무 저렴한 것은 금방 고장이 날 것 같아 고민이 되던 중에 소니에서 가성비 노캔 헤드셋 제품이 있다는 정보를 알게되어 구입했어요!

제품은 10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며 노캔이 되고 헤드셋 메이저 브랜드인 소니 WH-CH720n  제품입니다! 

제품의 포장은 친환경 소재를 이용하여 구성하였다고 해서 박스나 헤드셋을 감싸고 있는 천이 친환경 소재라고 해요

구성은 가성비의 저렴한 가격이기에 따로 케이스는 없으며 헤드셋, 충전선, 유선으로 들을 수 있게 해주는 단자로 간단하게 구성되어있어요! 충전선은 USB - C 타입 단자입니다!

 

소니 가성비 헤드셋 WH-CH720n 색상은 화이트/블랙/네이비 총 3가지 색상이 있지만 저는 화이트를 골랐어요!

사진에도 보이듯 화이트지만 회색 빛이 도는 색상이라 저는 더 마음에 들었어요!

이어패드 부분도 오버이어로 귀를 완전히 덮는 사이즈이며 쿠션도 사진에서 보이듯 상당히 두껍고 말랑해서 착용감은 아주 좋았어요! 특히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생각되는 가벼움!! (처음 제품 박스를 받을때부터 안에 들어있는게 맞나 의심이 될 정도였어요)

 

무게가 192g 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무리가 없다고하는데요 정말로 가벼웠어요! 

(참고로 에어팟 맥스의 무게는 384.8g으로 소니 WH-CH720n 제품보다 2배나 더 무거워요)

오버이어로 귀를 감싸주기에 노캔도 확실히 되는 느낌이었으며 음질은 소니 가장 최근 칩셋이 적용되어 당연히 좋았어요! 배터리는 고속충전도 적용이 되어 10분만 충전해도 4시간 정도를 쓸 수 있으며, 완전히 충전했을 때는 35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가성비 가격을 위해 소니 WH-CH720n 의 케이스는 따로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이미 많은 분들이 구매하셔서 그런지 소니 WH-CH720n  케이스라고 인터넷에 치면 벌써 인터넷 쇼핑몰들에서 딱 맞는 사이즈의 케이스 제품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아! 단점이라 하면은 다른 헤드셋/헤드폰들 처럼 반으로 접히지 않는데요

그대신 가볍기 때문에 다 용서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격..!!

 

10만원 중반 대의 가격으로 노이즈 캔슬링이 되면서 가볍고 가성비 메이저 헤드셋을 찾는 분들에게

소니 헤드셋 WH-CH720n  추천 드려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