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이슈공유

주식 bj 용느 / 용반꿀 - 삼성전자마저 무너뜨리다

by 세모나_semona 2021. 1. 8.
반응형

현재 20대 급상승 검색어로 용느가 계속해서 뜨고 있어요 

방금까지는 무려 1위에 용느가 있었는데요!

 

용느에 대해서 궁금하신분들을 위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용느는 주식 bj로 유튜브와 아프리카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비제이에요

 

최근에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모바일 게임 bj로 대상을 수상했는데 요즘은 주식 bj로 더 많이 알려져 있어요!

 

주식에 관심이 많은 저도 재미로 유튜브에서 자주 용느 방송을 시청하는데요

 

오늘도 정말 웃긴 상황이 연출됐어요ㅋㅋㅋ

 

먼저, 용느 하면 용반꿀이라는 단어가 있어요. 이 단어부터 설명을 드리자면

 

'용반꿀 - 용느 반대는 꿀'이라는 뜻으로 아무리 상승하는 종목도 용느가 들어가면 하락이 시작되고, 정말 신기하게 용느가 매도를 해서 탈출을 하면 다시 오르는 상황이 많이 연출되면서 이런 단어가 생기게 됐어요!

 

 

 

오늘도 역시 이 용반꿀은 작용을 했는데요!

 

삼성전자가 9만 원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용느가 8만9천원이었나에서 무려 1억 5천만원을 매수를 했던 것 같아요! 삼성전자는 9만원을 찍었지만 바로 하락세를 보였는데요. 이를 보고 많은 사람들이 용느 때문이다라고 하면서 네이버 종목 토론실이나 수많은 주식 갤러리에서 용느때문에 삼성전자가 하락한다, 용반꿀은 삼성전자에도 해당된다, 용느가 삼성전자를 무너뜨렸다, 삼성전자마저 개잡주로 만들어버리는 용느, 삼성전자에도 물리는 용느 등 많은 웃긴 말들이 나왔어요

 

아무래도 삼성전자가 용느때문에 떨어진다는 수많은 댓글과 글 때문에 용느가 무엇인지 궁금한 사람들이 검색을 하면서 인기 검색어와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게 된 것 같아요ㅋㅋㅋ

용느는 자신의 이름이 유명 포털사이트 인기 검색어에 올라간 상황을 보고는 무서워서 칼에 맞을까 봐 방탄복을 입고 얼굴을 가리기 위해 마스크를 쓰고서는 평소 같으면 장이 마감하고 난 뒤 방송을 끄지만 도중에 캐리어를 들고 나와서 짐을 싸는 시늉을 하면서 방송을 다급히 마쳤는데요

 

모든 게 쇼이지만 실시간으로 봤던 저는 너무나도 웃겼어요ㅋㅋ

 

몇몇 사람들은 테슬라도 들어가 보자면서 테슬라도 떨어뜨리면 100만 원을 후원한다는 등 수많은 웃긴 드립들도 난무했어요. 이 방송은 용느 유튜브에 가시면 다시 보기로 볼 수 있어요!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이라 영상 시간이 긴데 마지막 20분 정도만 보셔도 이 상황을 보실 수 있으세요ㅋㅋ

 

용느는 삼성전자에 무려 1억 5천을 투자해서 장투로 가져간다고 하는데요 과연 언제 매도를 하게 될지 저도 정말 궁금하네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