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편의점일기/cu먹방

[편의점 먹방#2] cu편의점 김밥 '리챔 참치마요' 후기

by 세모나_semona 2021. 1. 12.
반응형

[편의점 먹방#2] cu편의점 김밥 '리챔 참치마요' 후기

두 번째 편의점 음식은 "리챔 참치마요"이다.

 

편의점에서 김밥을 사 먹는다 하면 항상 삼각김밥만 먹었던 것 같다.

 

삼김이 아닌 일반 김밥 모양의 종류는 아주 가끔 사 먹었던 것 같다.

 

 

그렇기에 리챔 참치마요를 먹어봤어도 맛이 기억이 안 나 이번엔 제대로 맛 평가를 할 생각에 기대가 컸다. 

 

추운 새벽 3시, 전자레인지에 김밥을 돌리고 나니 따듯하게 품기는 냄새는 먹기전에 이미 정말 맛있었다.

 

뜯을때는 바코드가 있는 스티커부분만 살짝 뜯어내면 쉽고 편하게 포장이 벗겨진다.

 

 

 

김밥 내부 모습이다. 참치마요가 정말 가득 차 있다.

 

너무 알차게 되어있어서 조금만 힘을 줘도 위에 사진처럼 튀어나오려 했다. 

 

이 모습에 감동을 하면서 한입 먹으니 입안에 참치마요가 가득 퍼지면서 정말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이름은 리챔인데 사실 먹으면서 참치마요 김밥을 먹는다고만 생각했다.

 

즉, 리챔 맛은 크게 느껴지지 않았다.

 

참치와 마요가 리챔을 죽인 것 같았다.

 

가격은 2200원으로 만약 내가 손님으로 편의점에 와서 김밥을 고른다면 내 돈 주고 사 먹을 의향이 있다.

 

별은 5개 만점에 4개 반 주겠다! 

 

끝!

 

편의점 음식

편의점 김밥

편의점 폐기

편의점 알바

cu편의점 김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