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팡일기/쿠팡이츠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등록하기/쿠팡이츠 배달 알바 시작!

by 세모나_semona 2021. 1. 14.
반응형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등록하기 / 쿠팡이츠 배달 알바 시작!

 

취준을 하면서 틈틈이 자유롭게 돈을 벌 수 있는 일을 찾다가 쿠팡이츠를 알게 됐어요!

 

아는 지인 분이 자동차로 쿠팡이츠를 했는데 스트레스 없이 간단하게 용돈을 벌기에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하루 한 시간씩만 해도 통신비랑 교통비는 벌겠더라고요!

 

먼저 앱 스토어에서 쿠팡이츠를 검색해주세요!

 

쿠팡 관련 앱들이 정말 많이 나오는데요

 

쿠팡 이츠 배달을 위해서는 위 사진 두 번째에 있는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앱을 다운로드하으셔야 해요!

 

쿠팡 이츠 배달은 1건당 최대 7500원까지 준다고 해요! 평균적으로는 4000~5000원인 것 같아요!

 

더군다나 언제 끝나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5만 원 보너스 지금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라고 해요!

 

처음 가입해서 안전교육을 들으면 2만 원을 주고, 가입하고 1주일 이내에 쿠팡이츠 배달 10건을 완료하면 3만 원을 더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데요. 언제 끝날지 몰라서 저도 얼른 서둘러 가입했답니다!

 

가입하면서 화면들을 캡처한다는 것을 깜빡했어요... 그래서 위에 화면으로 간단히 가져와 봤는데요.

 

가입하는 법은 전혀 어렵지 않았어요!

 

간단하게 순서를 설명드리자면

 

약 1분짜리 교육영상 시청 -> 개인정보를 입력 -> 돈을 입금받을 계좌를 등록 -> 이동수단 선택 -> 계약서 확인

 

정말 간단했어요! 심지어 저는 자동차로 등록을 하는데 면허증도 필요 없고... 단지 필요한 것은 차 번호뿐이었어요!

 

 

호주에서 자전거로 우버이츠 배달을 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자전거라도 인증해야 하는 것이 상당히 많았는데 쿠팡이츠는 신기하게 신분증 검사 하나 없이 정말 간단하네요!

 

아마도 처음 핸드폰 번호 인증을 할 때 모든 인증 과정이 포함되어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동 수단을 자동차로 골랐을 때,  운전 면허증 검사를 안 하는 것은 의문이 드네요ㅋㅋ

 

저는 등록하는 과정도 꽤 시간이 걸릴 것 같아서 따로 날을 잡아 등록을 한 건데, 등록이 너무 간단해서 바로 당일 쿠팡이츠 배달을 시작해도 전혀 문제가 안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쿠팡이츠 배달 일을 매일 많은 시간은 아니고 틈틈이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기 답답할 때 한두 시간 정도씩 교통이 덜 혼잡한 밤 시간에 하려고 해요! 

 

아 쿠팡이츠는 참고로 아침9시부터 밤12시까지만 할 수 있답니다!

 

이다음 글부터는 쿠팡이츠 배달 일을 하면서 하루하루 벌어들인 수입금과 대략적으로 주유비를 계산해서 순이익까지 계산해서 기록을 남기려고 해요!

 

쿠팡이츠 배달 일에 대해서 대략적인 수입금이 궁금하신 분들은 계속해서 관심 가져주세요! 

 

반응형

댓글